카테고리 없음2009. 11. 18. 09:45
어디선가..아이폰출시.. 그러나 실패할듯. 이라는 블로그를 보고....쓰는 글입. ㅎㅎ

얼마나 지난건지 이제야 드디어 가시권이네요.

신문 기사들을 보면 한심안 기자들이 참 많더군요.

"아이폰" 을 단순히 옴니아2 와 비교하면서 스펙에서 옴니아2의 승리다. 뭐 그러고 있죠.

그야말로 대학생한테 무슨무슨 레포트 써와라 하고 교수가 시키면, 얇은 검색 지식으로 어디서 베껴와 레포트 쓰는 수준 정도의 기자들 입니다.

스마트폰에 매료되서, m430 kc1 옴니아 까지 많은 스마트 폰을 써왓습니다.

한국에 발매한 모든 스마트 폰은 MS OS 를 사용해왔지요..

이 MS 윈도 모바일이라는 OS가 상당히 구립니다. ㅜㅜ;

정말..윈도우 처럼 짜증나게 만들어놨어요... 메모리 관리 엉망에, 무슨말인지 모를 UI에(그래서 스마트폰이 어렵다고 하죠 사람들이) 느린 반응속도에, 느린 터치...감.....백번눌러도 안될땐 안됨 , 느린인터넷....브라우징.....       전화에러....  전화어플의 난잡함.....

어플리케이션의 자유가 좋은 얼리어답터들이 사용하는 게 스마트 폰이라는 인식이 강했죠.

아이폰은 다르네요..

위 말한  "정말..윈도우 처럼 짜증나게 만들어놨어요" 의 짜증들 없어져요.

윈도모바일 계열의 감압식 터치와 다른 정전식으로 터치감을 높혔고...(스타일러스 버리고 손으로 누름)

OS에서 지원하는것인지....굉장히 빠르고 만족할만한 반응속도를 보여줍니다.

맥 OSX 를 모바일 버전으로 포팅했기 때문에 맥킨토시 룩앤필 UI도 강점이지요..

맥+아이폰 싱크 기능(맥에서 듣던 아이튠등의 음악,일정, 연락처등이 싱크됨) 도 강점이구요..

나중에... 맥이 왜좋은가..아이폰이 왜좋은가...제대로 글을 쫌 써보고 싶네요 -_-;;;;


일반 PC 사용자들 라이트 유저들은 맥을 보며 "그딴거" 라며 것멋 든 사람들이 쓰는 비싼 장비..라고들 합니다.

MSOS에 한참 실망후 다가온 애플 OS 들은..감동 자체였으며,,,

누구에게나 전해주고 픈 이야기들 입니다. 

이제 혁명적 아이폰이 한국에 나오게 되는데......

제발.. 좀 써보고 말을 하던가...모르면 가만있던가 했으면 좋겠네요 --;(기자들!!)

제발....    아몰레드 옴니아2 보다 시피유 딸리고...해상도도 떨어지고 사진화소도 작네.....라는... 혹세무민하는...글좀 자제했으면 합니다.

맥킨토시 OSX  위에 애드온으로 사용되는...아이폰에 비하면...

아몰레드 옴니아는....근본없는 스마트폰에 불과하단걸 --;;;;




그래도...옴니아에 맵피깔아 쓴다고..껄쩍댄다면 말리지 는 않습니다.........................








Posted by 크롭바디